PR센터 & 보도자료

[2024.04.01] 유니트론보청기 군산센터, 정확한 청력 검사 및 고객 피팅 서비스 확대

2024-04-01

 

 

유니트론보청기 군산센터, 정확한 청력 검사 및 고객 피팅 서비스 확대 

스위스 토탈청각솔루션 기업 소노바그룹의 유니트론보청기 군산센터(허춘옥 센터장)가 최근 늘어나는 군산지역의 고령층 난청인을 위해 청력검사 및 고객 피팅 서비스를 확대에 나선다.

유니트론보청기 군산센터는 2011년 전북 군산지역의 대표 보청기 센터로 자리 잡으면서  터장노인성 난청을 비롯해 소음성 난청 등 난청 질환으로 인해 보청기 착용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최상의 청력검사 및 고객 피팅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특히 유니트론보청기 군산센터는 서군산로타리클럽에서 8년째 활동해 오면서 보청기가 필요한 난청인에게 매년 10대씩 기증 행사를 진행하는 등 군산지역에서 우수 보청기 센터로 손꼽히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유니트론보청기 군산센터는 최신 청력 검사실 및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고객 피팅 서비스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유니트론보청기 군산센터의 허춘옥 센터장은 “유니트론 군산 센터는 방문하시는 난청인의 연령대가 고령층이 대부분”이라며 “노인성난청을 비롯해 소음성 난청으로 인한 난청인의 방문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또 이어서 유니트론보청기 군산센터 허춘옥 센터장은 “보청기 착용 트렌드가 귓속형에서 오픈형으로 바뀌면서 오픈형을 찾는 난청인이 늘고 있다”며 “유니트론의 대표적인 오픈형 보청기인 목시 비반테는 기능적인 측면과 휴대성이 뛰어나 많은 난청인들이 찾는다”고 말했다. 

유니트론(Unitron)은 스위스 토탈청각솔루션 기업 소노바(Sonova)그룹의 보청기 전문 브랜드로, 유니트론만의 정교한 청각 기술과 체계적인 청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1964년 설립된 유니트론은 전 세계 80여개 국가에 진출,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수백명의 연구진들이 청각 제품 및 기술 개발에 전념하고 있다.

Read : 127
x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7년 10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