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센터 & 보도자료

[2022.08.25] 유니트론(Unitron) 보청기, 전국 우수 전문센터 시상

2022-08-25

 

 

글로벌 청각전문 기업 소노바(Sonova) 그룹의 유니트론(Unitron)보청기, 전국 우수 전문센터 시상

 

글로벌 청각전문 기업 소노바(Sonova) 그룹의 유니트론(Unitron)보청기가 지난해 우수한 판매 실적과 고객들의 서비스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준 우수센터를 시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시상은 코로나19 감염증으로 인해 센터 개별 방문을 통해 진행됐다.

가장 높은 판매 성과를 거둔 엘에스메디칼이 대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이어 양천 유니트론 전문센터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마지막으로 대구 조은소리 보청기, 군자 베스트 보청기, 그리고 광주국제 보청기센터가 우수상에 선정돼 총 5개 유니트론 보청기 우수센터가 수상했다.

유니트론 전문센터 및 우수센터는 청각과 보청기에 대한 전문지식과 다양한 임상경험을 보유한 청각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끊임없는 교육 이수와 학술연구를 통해 전문성을 강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다양한 청각적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구매 전 보청기 무료체험부터 구매 후 장소에 상관없이 청각 솔루션을 받을 수 있는 원격피팅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니트론 보청기 영업부 고병관 부장은 “유니트론 보청기가 꾸준한 성장을 이룰 수 있었던 것은 고객에게 최상의 청각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청각전문가들의 노고 덕분”이라며 “향후에도 유니트론만이 선보일 수 있는 편안하고 선명한 소리를 국내 시장의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니트론(Unitron)은 글로벌 청각케어 전문기업 소노바(Sonova)그룹의 보청기 전문 브랜드이다.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수백명의 연구진들이 기술 개발에 전념하고 있으며, 유니트론만의 섬세하고 전문적인 청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유니트론 보청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Read : 1233
x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7년 10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