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센터 & 보도자료

[2022.08.31] 유니트론(Unitron)보청기, 광명 전문센터 추석맞이 무료체험 이벤트 진행

2022-08-31

 

 

글로벌 청각 전문기업 소노바(Sonova) 그룹의 유니트론(Unitron)보청기, 광명 전문센터 추석맞이 무료체험 이벤트 진행 

 

글로벌 청각전문 기업 소노바(Sonova) 그룹의 유니트론(Unitron)보청기 공식 인증 센터인 광명 전문센터는 추석을 맞이하여 신제품 보청기 무료체험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광명 유니트론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블루투스 기능 및 핸즈프리 콜 등 첨단 기술이 탑재된 최신형 보청기를 구매 전 일상생활 속에서 실제로 착용해 보고 경험할 수 있는 보청기 무료체험 및 보청기 분실 파손 시 동일 제품으로 보상해 주는 보청기 보험 무료 가입 서비스를 함께 제공할 계획이며, 뿐만 아니라 기존 보청기를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는 자칫 소홀 할 수 있는 보청기 관리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최신형 보청기 무료체험은 체험을 시작하기 전 최신 검사 장비를 이용한 청력검사를 통해 청력손실의 정도와 유형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개인 별 맞춤 청취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유니트론 보청기 전문센터 광명점 손정호 원장은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자칫 소홀할 수 있는 부모님의 청력에 대한 관심을 독려하기 위해 이번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보청기 조기 착용과 개인 별 맞춤 청취 솔루션은 청력손실 속도를 늦출 뿐만 아니라 선명하고 편안한 청취를 경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니트론(Unitron)은 글로벌 청각케어 전문기업 소노바(Sonova)그룹의 보청기 전문 브랜드이다.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수백명의 연구진들이 기술 개발에 전념하고 있으며, 유니트론만의 섬세하고 전문적인 청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유니트론 보청기 및 광명 전문센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Read : 1167
x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7년 10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