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센터 & 보도자료

[2022.07.08] 유니트론(Unitron) 보청기, 여름 맞이 보청기 무료점검 및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2022-07-08

 

 

글로벌 청각전문기업 소노바(Sonova) 그룹의 유니트론(Unitron) 보청기, 여름 맞이 보청기 무료점검 및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청각전문기업 소노바 그룹의 유니트론 보청기가, 여름과 휴가철을 맞이하여 보청기 무료 점검 서비스 및 최신형 보청기 무료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여름 맞이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은 장마철 관리하기 쉽지 않은 보청기를 전국의 유니트론 전문센터에서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은 고온다습한 여름 날씨 속에 서도 최상의 상태로 보청기를 착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청각전문가의 섬세한 청각 케어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보청기 무료 점검 뿐만 아니라 최신형 충전식 보청기인 ‘블루(Blu)’제품 무료체험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유니트론 보청기의 ‘블루(Blu)’제품은 충전식 보청기로, 3시간 충전에 하루 종일 사용이 가능하며, 블루투스 연결 기능으로 스마트폰과 다이렉트 연결하여 핸즈프리 통화를 지원한다. 이 외에도 사용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다.

 

유니트론 보청기 관계자는 “여름철 습하고 더운 날씨에는 보청기의 세심한 관리가 더욱 필요합니다. 청각전문가의 케어를 통해 보청기도 점검 받고, 좋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니트론(Unitron)은 글로벌 청각케어 전문기업 소노바(Sonova)그룹의 보청기 전문 브랜드이다.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수백명의 연구진들이 기술 개발에 전념하고 있으며, 유니트론만의 섬세하고 전문적인 청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보청기 무료체험 신청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유니트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Read : 1220
x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7년 10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