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센터 & 보도자료

[2022.06.09] 유니트론 보청기, 스위스 본사 기술 트레이너 한국지사 방문 및 트레이닝 진행

2022-06-09

 

 

글로벌 청각 전문 기업 소노바(Sonova) 그룹의 유니트론(Unitron)보청기, 스위스 본사 기술 트레이너 한국지사 방문 및 트레이닝 진행 

 

 

글로벌 청각 전문 기업 소노바(Sonova) 그룹의 유니트론(Unitron)보청기는 스위스 본사의 기술 트레이너 담당자가 방문하여 보청기 관련 기술과 제품 교육을 지난 7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유니트론 보청기 스위스 본사의 기술 트레이너인 더글러스 발드윈(Douglas Baldwin)은 한국 시장의 방문을 통해 보청기 시장의 트랜드와 전망을 소개했으며, 유니트론 보청기만의 기술적인 강점과 함께 영업마케팅 전략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전달하였다. 

유니트론 보청기 영업부 고병관 부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보청기 시장의 변화와 미래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었으며, 유니트론의 최신 기술이 탑재된 ‘목시 블루(Moxi Blu)’를 포함하여 유니트론 보청기 제품에 대한 이해도와 전문성이 강화되는 시간이었다”라며, “트레이닝에 참여한 직원들이 이번 교육을 통해 고객별 맞춤화 된 최적의 청각 솔루션 제공에 한 발 더 나아갔다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니트론(Unitron)은 글로벌 청각 케어 전문기업 소노바(Sonova)그룹의 보청기 전문 브랜드이다.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수백 명의 연구진들이 기술 개발에 전념하고 있으며, 유니트론만의 섬세하고 전문적인 청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목시 블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유니트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Read : 1395
x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7년 10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