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센터 & 보도자료

[2021.11.04] 유니트론 보청기, ‘보청기 분실방지 목걸이’ 증정

2022-02-16

 

 

보청기 브랜드 유니트론은 자사의 보청기 제품이 ‘보장구급여비 지원 품목’으로 등록된 것을 기념하여 ‘보청기 분실방지 목걸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보청기 분실방지 목걸이는 고무 고리에 보청기를 끼우고, 함께 부착된 클립을 이용하여 옷깃에 고정하여 사용 가능하며, 출고되는 모든 유니트론 오픈형 보청기와 귀걸이형 보청기에 함께 동봉하여 고객에게 전달된다.

유니트론 보청기 본사 고병관 팀장은 “보청기는 난청인들에게 있어 몸의 일부와 같은 소중한 제품으로 단순 의료기기 이상의 의미를 지니고 있다. 더욱이 크기도 작아 분실한 경우에는 되찾는 것도 매우 힘들 수 있으며 파손의 위험도 있을 수 있다”라며 “귀에 걸어서 착용하는 오픈형 보청기와 귀걸이형 보청기 사용자들이 고가의 의료기기인 보청기 분실에 대한 우려없이 마스크를 편안하게 착용하실 수 있도록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Read : 2133
x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7년 10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