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센터 & 보도자료

[2021.12.14] 유니트론 보청기, '대구 영대병원 전문센터’, 연말 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2022-02-16

 

 

소노바 그룹의 유니트론 보청기 공식 인증 전문센터인 ‘유니트론 영대병원센터’는 연말을 맞이하여 다양한 프로모션과 신제품 보청기 무료체험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유니트론 보청기 영대병원센터에서는 보청기 구매 시, 보청기 무선 액세서리인 TV 커넥터, 리모트컨트롤을 증정하며, 충전식 보청기 구매 시에는 보청기 충전 파워팩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내년 1월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제공하는 최신형 보청기 무료체험 이벤트는 구매 전 최신 기술을 탑재한 보청기를 일상 생활 속에서 실제 착용해보고 그 효과에 대해 확인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를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최적의 청각 솔루션을 찾을 수 있다.

유니트론 영대병원센터는 청각학 전공의 전문지식과 다양한 임상경험을 갖춘 전문 청능사로 구성된 유니트론 보청기 공식 전문센터이다. 영대병원센터는 3D 스캐너, 실이 측정 장비와 같은 최신 설비를 통해 전문적인 청각 서비스와 지식으로 더 나은 청취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유니트론 영대병원센터 손용대 원장은 “지속되는 코로나19와 오미크론으로 연말을 맞이하여도 사람들과 함께하는 사적모임이 어렵게 되어 자칫 우울할 수 있는 연말연시 시기에 난청인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특히, 보청기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편리한 무선 액세서리를 지원 받을 수 있고, 무료로 진행되는 보청기 체험과 청력검사를 통해 나에게 딱 맞는 청각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니트론은 글로벌 청각케어 전문기업 소노바그룹의 보청기 전문 브랜드이다.

 

Read : 2153
x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7년 10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