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센터 & 보도자료

[2021.10.15] 유니트론보청기 공식 전문센터 충청지사, 가을 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2022-02-16

 

 

글로벌 청각전문기업 소노바(Sonova) 그룹의 유니트론(Unitron)보청기 공식 인증 전문센터인 유니트론 충청지사는 가을을 맞이하여 다양한 프로모션과 신제품 보청기 무료체험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유니트론에 따르면, 코로나바이러스 영향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됨에 따라 비대면 소통은 일반화 되고 있으며 그 방법도 다양해지고 있다. 보청기도 단순히 말소리를 잘 듣는 수준을 넘어 스마트폰, TV 등 다양한 전자기기와의 다이렉트 연결을 통해 난청인들의 적극적인 소통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보청기가 출시되고 있다. 이에 맞춰 유니트론 보청기 충청지사에서는 신제품 블루투스 보청기 구매 시, 보청기 사용이 더욱 편리해지는 무선 액세서리인 TV 커넥터, 파트너마이크를 증정하며, 충전식 보청기 양이 구매 시에는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제공한다.

유니트론 충청지사는 청각학 전공의 전문지식과 다양하고 풍부한 임상경험을 갖춘 전문 청능사로 구성된 유니트론 보청기 공식 전문센터이다. 충청지사는 3D 스캐너, 실이 측정 장비와 같은 최신 설비를 통해 더욱 정밀하게 제작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철저한 방역과 전 직원의 백신접종 완료를 통해 안전하게 고객 맞춤 청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더욱이 이번에는 최신형 보청기 무료체험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구매 전 최신 기술을 탑재한 보청기를 일상 생활 속에서 실제 착용해보고 그 효과에 대해 확인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를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최적의 청각 솔루션을 찾을 수 있다.

유니트론 보청기 전문센터 충청지사 소정섭 대표는 “지속되는 코로나 감염증으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그리고 비대면 소통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는 난청인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특히, 보청기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편리한 무선 액세서리의 소개와 제공을 통해 보청기 사용자분들이 더욱 즐겁게 집콕 생활을 누리고 비대면 소통이 더욱 편안해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유니트론 보청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니트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Read : 1885
x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7년 10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