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센터 & 보도자료

[2021.09.15] 유니트론(Unitron) 보청기 전문센터 양천점, 추석 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2022-02-16

 

 

글로벌 청각전문기업 소노바(Sonova) 그룹의 유니트론(Unitron)보청기 공식 인증 전문센터인 유니트론 양천센터는 추석을 맞이하여 다양한 프로모션과 신제품 보청기 무료체험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유니트론 양천센터는 청각학을 전공의 다양한 임상경험이 있는 전문 청능사로 구성된 유니트론 보청기 공식 전문센터이다. 양천센터는 3D 스캐너, 실이 측정 장비와 같은 최신 설비를 구축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귓속형 보청기 구매 시 할인 프로모션과 증정 이벤트를 제공한다. 또한 최신형 보청기 무료체험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구매 전 보청기를 일상 생활 속에서 실제로 착용해보고 확인해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무상 청력검사를 통해 평소 청취에 어려움이 있었던 소비자들에게 청력 건강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존에 보청기를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는 보청기 무상 점검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현재 자신의 청력 상태를 확인해보고 그에 맞는 개인별 맞춤 소리 조절을 받아볼 수 있다.

유니트론 보청기 전문센터 양천점 장기찬 원장은 “지속되는 코로나 감염증으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그리고 비대면 소통에서 더 많은 어려움을 겪는 난청인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단순히 듣는게 아닌 잘 들을 수 있도록 다양한 청각 케어를 제공하여 듣는 즐거움을 전달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니트론(Unitron)은 글로벌 청각케어 전문기업 소노바(Sonova)그룹의 보청기 전문 브랜드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유니트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ad : 1906
x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7년 10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