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트론보청기 영대병원센터, 난청인 고객 관리 서비스 확대
스위스 토탈청각솔루션 기업 소노바그룹의 유니트론보청기 영대병원센터(손용대 센터장)는 늘어나는 고령층 난청인과 지역 보청기 착용자를 위해 보청기 무료체험 등 고객서비스를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
유니트론보청기 영대병원센터는 청력검사 및 보청기 피팅에 필요한 최신 청력평가실 등 검사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보청기 피팅 결과를 체계적으로 확인하고 고객의 보청기 착용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고객 관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대구 남구 지역의 대표적인 유니트론 센터다.
유니트론보청기 영대병원센터는 최근 늘고 있는 고령층 난청 질환으로 보청기 착용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 대구 남구지역에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영대병원센터는 최근 초고령화 사회로 접어듦에 따라 증가한 노인성 난청인들을 위해 고객 관리 서비스를 더욱 확대하여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유니트론보청기 영대병원센터는 보청기를 처음 접하는 분들의 부담을 덜기 위한 보청기 1개월 무료체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면서 고객서비스를 적극 확대하고 있다.
손용대 유니트론보청기 영대병원센터장은 “한달 정도 무료체험을 진행하신 고객분들은 보청기 착용 효과를 크게 느끼고 달라진 생활에 만족감을 느끼신다”며 “무료체험을 경험하신 고객분들 중 80% 이상은 보청기를 착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난청인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가운데 난청인들을 위한 보청기센터가 앞으로 지향해야 할 자세는 계속해서 발전하는 업계에 대한 업데이트, 난청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 그리고 보청기 착용자에 대한 지속적인 관리”라며 “유니트론 영대센터는 난청인의 부담을 덜어드리고 보청기에 대한 거부감을 없애기 위해 꾸준하게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유니트론(Unitron)은 스위스 토탈청각솔루션 기업 소노바(Sonova)그룹의 보청기 전문 브랜드로, 유니트론만의 정교한 청각 기술과 체계적인 청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1964년 설립된 유니트론은 전 세계 80여개 국가에 진출해 있다.
유니트론보청기 무료체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니트론보청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