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센터 & 보도자료

[2023.08.11] 유니트론보청기, 전용 스마트폰 어플 '리모트 플러스 앱' 기능 공개

2023-08-14

 

 

유니트론보청기, '리모트 플러스' 전용 앱 기능 공개

스위스 토탈청각솔루션 기업 소노바그룹의 유니트론보청기가 최근 출시한 ‘목시 비반테’를 비롯해 오픈형 및 귓속형 유니트론보청기와 연결이 가능한 전용앱인 ‘리모트 플러스’ 기능과 연결, 활용 방법을 공식 블로그와 SNS, 유튜브 영상을 통해 공개했다.

유니트론의 ‘리모트 플러스’는 유니트론보청기와 스마트폰을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무선으로 연결해, 보청기를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전용앱으로 보청기 착용 환경을 최적화 할 수 있는 유니트론의 비대면 청각 솔루션이라고 할 수 있다.

우선 유니트론 ‘리모트 플러스’ 앱은 언제 어디서든 청취환경에 맞춰 보청기 볼륨을 조절할 수 있다. 귀로 들어오는 볼륨을 낮추거나 높여 때로는 안정감 있게, 때로는 더욱 선명하게 청취를 할 수 있도록 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시끄럽고 소음이 많은 자리에서는 청취모드를 '편안하게'로 설정해 과도한 이득 값을 줄여 편안한 청취가 가능하도록 돕는다.

뿐만 아니라 청취 프로그램 목록 탭에서 식당, TV시청, 야외활동, 카페, 음악 청취, 대중교통 등 총 6개의 청취 상황을 선택해, 보청기 착용자의 소음환경에 맞게 청취프로그램을 세부적으로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저음, 중음, 고음 등 총 3개의 주파수 대역에 대한 소리 강도조절이 가능한 이퀄라이저 세부설정도 착용자가 직접 청취 환경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며, 소음감소, 어음강화, 방향성조절 등 음악을 들을 때 조절할 수 있는 세부적인 이퀄라이저도 조절이 가능하다.

이밖에 보청기 배터리잔량, 하루 평균 사용시간 등 보청기 착용 정보도 막대그래프 형식으로 자세하게 보여주는 기능도 있어 착용자가 청취 현황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다.

유니트론보청기의 전용앱인 '리모트 플러스'는 앱스토어(애플) 및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에서 쉽게 다운 받을 수 있다.

유니트론보청기 최영주(청능사)마케팅 담당자는 “최첨단으로 기능을 무장하고 변화가 빠른 보청기 트렌드에 맞게 유니트론은 전용앱을 통해 보청기 착용자가 필요한 기능들을 적극 제공하고 있다”며 “특히 최근 출시한 목시 비반테의 경우, 리모트 플러스앱과의 호환성이 뛰어나 보청기 착용자에게 적극 추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Read : 480
x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7년 10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