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트론보청기 양천센터, 장비 충원 및 방문서비스 확대 진행
스위스 토탈청각솔루션 기업 소노바그룹의 유니트론보청기 양천센터(장기찬 센터장)가 고령층 난청인과 보청기 착용자 등을 위해 최첨단 장비를 충원하고 보청기 무료체험 및 고객 방문 서비스 확대에 나선다.
유니트론보청기 양천센터는 18년 동안 양천구 지역의 대표 보청기 센터로 자리 잡으면서 터장노인성, 소음성 난청 등 난청 질환으로 보청기 착용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최상의 피팅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특히 유니트론보청기 양천센터는 소노바코리아로부터 수준 높은 서비스와 꾸준한 신규 고객 유치가 뛰어난 센터로 선정돼 ‘2022/2023년 우수센터’로 선정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유니트론보청기 양천센터는 청력검사 및 보청기 피팅에 필요한 최신 청력 평가실 및 검사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빠른 보청기 제작이 가능한 센터이기도 하다.
유니트론보청기 양천센터의 장기찬 센터장은 “유니트론 양천센터의 경우, 양천구 지역의 60대 이상 어르신들이 주요 고객분들이지만 최근 젊은 난청인들의 방문 비율도 늘어나고 있다”며 “젊은층부터 노인층까지 전 연령층의 보청기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라고 말했다.
또 이어서 장기찬 센터장은 “유니트론 양천센터는 늘어나는 난청인의 방문으로 청력 관련 최신 장비들을 충원하고 방문서비스도 확대 하고 있다”며 “더운 날씨에 센터방문이 힘든 노인분들의 경우, 방문 서비스를 통해 피팅 서비스를 도와드리고 있다”고 말했다.
유니트론(Unitron)은 스위스 토탈청각솔루션 기업 소노바(Sonova)그룹의 보청기 전문 브랜드로, 유니트론만의 정교한 청각 기술과 체계적인 청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1964년 설립된 유니트론은 전 세계 80여개 국가에 진출,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수백명의 연구진들이 청각 제품 및 기술 개발에 전념하고 있다.
유니트론보청기 무료체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니트론보청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