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트론 보청기, 3월 3일 ‘세계 귀 보건의 날’ 맞이 보청기 무료체험 이벤트 진행
글로벌 청각전문기업 소노바(Sonova)그룹의 유니트론(Unitron)이 3월 3일 ‘세계 귀 보건의 날’ 맞이 보청기 무료체험 이벤트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매년 3월 3일은 세계보건기구(WHO)에서 지정한 '세계 청각의 날'이다. 난청 예방, 청력 건강 등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지정한 날이다.
관련 연구조사와 통계 자료들을 발표하고 전 세계적으로 이를 알리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역시 ‘모두를 위한 귀와 청력 관리! 그것을 현실로 만들자(Ear and hearing care for all! Let’s make it a reality)’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귀 건강의 중요성을 전하고 있다.
유니트론 보청기는 3월 3일 ‘세계 귀 보건의 날’을 맞아, 청력 관리 및 난청에 대한 조기 치료를 위해 무료 청력검사 및 보청기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전문가의 정밀한 청력 검사를 무료로 신청자에게 제공했으며, 최신형 보청기를 실생활에서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무료체험도 함께 진행했다.
한편, 유니트론(Unitron)은 글로벌 청각케어 전문기업 소노바(Sonova)그룹의 보청기 전문 브랜드다.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유니트론만의 정교하고 체계적인 청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