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청각전문 브랜드 ‘유니트론 보청기’, 최첨단 귓속형 보청기 ‘인세라 B’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청각전문기업 소노바(Sonova) 그룹의 유니트론(Unitron) 보청기가 최첨단 기술을 탑재한 ‘블루(Blu)’ 플랫폼의 귓속형 보청기 ‘인세라 B(Insera B)’ 출시를 기념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유니트론 보청기는 ‘인세라 B’ 출시를 기념하여 최신형 보청기에 대한 할인 혜택과 보청기 구입 시 분실 파손에 대해 보장받을 수 있는 ‘스마트 케어’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마트 케어’는 한 번 가입하면 2년간 유지되며, 해당 기간 내 보청기를 분실하거나 도난 또는 파손 시 구매 당시 소비자 가격 기준으로 1년 이내는 30%, 2년 이내는 40%의 비용만 부담하면 구입한 보청기와 동일한 모델의 새 제품으로 보상받을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인세라 B는 인공지능(AI) 기반의 사운드 프로세싱 기술인 인테그라OS(Integra OS)가 탑재되어 있어, 최대 3,172개의 청취 환경을 빠르고 정확하게 분석해 청취 환경 별 최적의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iOS, 안드로이드 등 운영체제와 상관없이 블루투스 지원이 되는 모든 휴대전화와 다이렉트 연결로 ‘핸즈프리 전화’를 지원하여, 손에 휴대전화를 들고 있지 않아도 전화 통화를 할 수 있으며, 노트북, 태블릿 PC, TV 등 최대 8대의 전자기기와 멀티 페어링이 가능하여, 유튜브, 넷플릭스와 같은 각종 OTT와 음악, 팟캐스트 등 다양한 미디어를 스테레오 사운드로 청취할 수 있다. 이와 같은 첨단 블루투스 연결 기술을 통해 무선 이어폰과의 경계를 허무는 혁신적인 귓속형 보청기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유니트론(Unitron)은 글로벌 청각케어 전문기업 소노바(Sonova)그룹의 보청기 전문 브랜드이다.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수백명의 연구진들이 제품 및 기술 개발에 전념하고 있으며, 유니트론만의 정교하고 체계적인 청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유니트론 보청기 및 스마트 케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니트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