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센터 & 보도자료

[2021.03.03] 유니트론 보청기, 블루투스 귓속형 보청기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2022-02-16

대전스위스보청기가 봄맞이 유니트론 보청기 출시를 기념하여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청각전문 기업 소노바(Sonova)의 유니트론(Unitron) 보청기의 최신 블루투스 기능과 최고 등급의 방수 방진 IP 68을 적용한 귓속형 보청기 'DX 인세라(DX Insera)'가 오는 24일 정식 출시됨에 따라 닥터사운드 전국 지사를 통해 내달까지 한 달 동안 체험할 수 있다. 구매 시 블루투스 액세서리 증정 및 다양한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이나 모바일로 유니트론 보청기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간단한 청력검사와 무료체험 신청도 직접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신제품 DX 인세라 보청기는 비, 땀, 먼지 등의 노출에 견딜 수 있게 설계된 생활방수형 으로, 약 1m의 물속에서 1시간 사용이 가능하다"며 "귓속형 블루투스 모델의 경우 안드로이드폰은 물론 아이폰과 직접 연결해 전화 통화 및 미디어 청취가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보청기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모델 업그레이드 이벤트도 같이 진행하고 있다. 

 

Read : 2266
x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7년 10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