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트론 보청기, 최우수센터와 함께 방콕에서 아시아 컨퍼런스 및 기부 행사 진행
스위스 본사의 세계적인 청각전문 그룹 소노바코리아의 한국 유니트론 보청기는 2016 국내 최우수 센터와 함께 방콕 아시아 컨퍼런스 및 해외 봉사활동을 12월 17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한국 유니트론보청기의 2016년 최우수 전문센터 8개 업체와 함께 방콕에서 진행되었다. 컨퍼런스에서는 강력하고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구축하기 위해 최우수 업체의 성공비지니스 스토리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유니트론의 신제품 출시 전략 및 2017년 브랜드 전략을 논의하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소비자를 위해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였다.
함께 진행한 해외 봉사활동에서는 방콕 시내 소재 이비인후과에서 추천한 형편이 어려운 3명의 태국의 난청인에게 시가 400만원 상당의 보청기를 무상으로 기증하는 행사도 개최되었다. 방콕의 경우 현지 관할기관에서 보청기를 처방 받아 지정된 병원에서만 보청기를 맞출 수 있기에 구매 접근성이 낮고, 구매 비용도 높기 때문에 한국에 비해 보청기 보급률이 낮은 국가이다.
이번 봉사 활동을 통해 한국 유니트론 보청기는 태국 방콕을 기점으로 다수의 리테일 비지니스를 하는 이어톤(Earton) 보청기 리테일과 보청기 비즈니스 발전을 위한 논의를 함께 진행 하였으며, 향후 지속적인 청각 솔루션 발전을 위한 관계를 도모하기로 하였다.
유니트론 보청기는 소노바그룹의 일원으로 탁월한 음성 이해로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제공하며, 청력 혁신 기술 개발에 대한 입증 된 실적을 보유하고 있는 독보적인 보청기 브랜드이다. 캐나다에 본사를 두고있는 Unitron은 60 개가 넘는 국가의 고객에게 완벽한 보청기를 공급하고 있다. 한국 유니트론의 경우 2016년 6월 향상된 칩셋을 통한 다양하고 새로운 기능을 제공하는 신제품 노스 플랫폼 보청기를 출시하여 공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