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센터 & 보도자료

[2023.08.30] 나도 혹시 난청? 유니트론 보청기, 온오프라인 무료청력검사 실시

2023-09-05

 

 

나도 혹시 난청? 유니트론 보청기, 온오프라인 무료청력검사 실시


 

스위스 토탈청각솔루션 기업 소노바그룹의 유니트론보청기가 늘어나는 젊은층과 중장년층 난청인을 위해 ‘온오프라인 무료청력검사’를 실시한다.

이번 유니트론보청기의 온오프라인 무료청력검사는 유니트론보청기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유니트론보청기 전문센터에서도 정밀한 검사를 받아볼 수 있다.

무료청력검사를 받기 위해선 보청기를 취급하는 전문센터나 병원을 찾아가야 했지만 유니트론보청기의 경우, 가정이나 직장에서 PC나 휴대전화를 이용하여 짧은 시간 내에 청력검사를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니트론보청기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간단하게 무료청력검사를 받을 수 있다. 쉽게 체험할 수 있는 유니트론보청기의 온라인 무료 청력 테스트는 먼저 피검자의 연령대를 선택하고, 일상생활에서 느끼는 청취의 불편함이 있는지 등 간단한 청취 관련 설문조사 진행 후, 본격적인 청력검사가 진행된다. 청력검사는 주파수 대역 별 가청역치를 확인하여 종합적인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유니트론보청기의 온라인 무료 청력 테스트 결과는 정상 청력과 경도난청, 중도난청, 고도난청 등 청력상태를 간단하게 그래프로 제공해 주어 한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테스트 결과에서 난청이 의심될 경우 추후 치료 및 관리 방법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알려주며, 보청기 무료체험도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5분 내로 청력테스트 결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시간적인 부담이 없으며, 조용한 장소에서 스마트폰, 노트북, 태블릿 등 유니트론보청기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는 전자기기와 이어폰 혹은 헤드셋만 있으면 간편하게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라 할 수 있다.

이 밖에 청력테스트를 받는 동안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이용이 가능하고 테스트에 대한 부담이 없는 것도 장점이다. 오프라인으로도 전문적인 무료청력검사를 받을 수 있다. 거주하는 지역에서 가까운 ‘유니트론보청기 전문 센터’를 검색, 예약을 잡은 후 센터를 방문해 청력검사를 받으면 된다.

유니트론보청기의 ‘온오프라인 무료청력검사’ 참여자는 유니트론의 최신 보청기 ‘목시 비반테’를 무료 체험해 볼 수 있다. 유니트론 ‘목시 비반테’는 최대 3172개의 청취 환경을 정확하고 빠르게 분석해 다양한 청취 환경 별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목시 비반테’에 탑재된 ‘큰 소음 상황 속 대화’ 프로그램은 ‘하이퍼포커스(HyperFocus)’ 기능과 함께 작동하여, ‘신호대잡음비(SNR)’를 향상 시켜 큰 소음에서도 명료한 말소리 청취를 지원 해준다.

예약이 우선적이기 때문에 예약 시 좀 더 수월하게 무료청력검사를 받을 수 있으며, 무료청력검사 결과에 따른 보청기 무료체험 상담 및 보청기 피팅도 전문적으로 받을 수 있다. 무료청력검사 및 보청기 무료체험은 지역 센터의 상황에 따라 상이할 수 있다.

유니트론(Unitron)은 스위스 토탈청각솔루션 기업 소노바(Sonova)그룹의 보청기 전문 브랜드로, 유니트론만의 정교한 청각 기술과 체계적인 청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1964년 설립된 유니트론은 전 세계 80여개 국가에 진출,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수백명의 연구진들이 청각 제품 및 기술 개발에 전념하고 있다. 유니트론보청기 무료체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니트론보청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Read : 395
x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7년 10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