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트론보청기 인천서구센터, 고객서비스 확대 나서
스위스 토탈청각솔루션 기업 소노바그룹의 유니트론보청기 인천서구센터(김용 센터장)가 늘어나는 고령층 난청인과 젊은 보청기 착용자 등을 위해 보청기 무료체험 등 고객서비스 확대에 나선다.
유니트론보청기 인천서구 센터는 17년 동안 인천서구 지역의 대표 보청기 센터로 자리 잡으면서 노인성, 소음성 난청 등 난청 질환으로 보청기 착용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최상의 피팅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특히 유니트론보청기 인천서구센터는 소노바코리아로부터 수준 높은 서비스와 꾸준한 신규 고객 유치가 뛰어난 센터로 선정돼 ‘2019/2020년 우수센터’로 선정된 바 있다.
유니트론보청기 인천서구센터의 김용 센터장은 “인천서구지역의 경우, 50대부터 80대 이상까지 중년층, 고령층 난청인이 주로 방문하고 있다”며 “최근에는 40대 중후반의 젊은 난청인의 방문도 늘고 있는 편”이라고 말했다.
또 이어서 김용 센터장은 “유니트론 인천서구센터는 늘어나는 젊은층과 고령층 난청인을 위해 보청기 무료체험 등 고객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며 “보청기를 처음 접하는 고객분들의 궁금증이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서비스 중 하나”라고 말했다.
유니트론(Unitron)은 스위스 토탈청각솔루션 기업 소노바(Sonova)그룹의 보청기 전문 브랜드로, 유니트론만의 정교한 청각 기술과 체계적인 청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1964년 설립된 유니트론은 전 세계 80여개 국가에 진출,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수백명의 연구진들이 청각 제품 및 기술 개발에 전념하고 있다.
유니트론보청기 무료체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니트론보청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