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청각 전문브랜드 유니트론(Unitron)의 양천 전문센터, 소노바 글로벌 임원진 방문
글로벌 청각전문 브랜드 유니트론(Unitron) 양천 전문센터에 소노바 그룹의 임원진들이 지난 20일 방문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간 한국을 방문한 소노바그룹의 최고경영자인 ‘안도 칼도프스키’ 및 임원진들이 아시아에서 매출과 성장을 주도하는 주요 국가인 한국을 방문해 소노바코리아 직원들을 독려하고, 전문센터를 직접 방문해 한국 시장을 둘러봤다.
글로벌 영업 상무 ‘클로드 다이버시’와 아태지역 부사장인 ‘페트릭 펠러’가 방문한 유니트론 양천전문센터는 청각학을 전공하고 풍부한 임상경험이 있는 전문 청능사로 구성되었을 뿐만 아니라 3D 스캐너, 실이 측정 장비와 같은 최신 설비를 구축하고있어 첨단기술을 바탕으로 토탈 청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전문센터 방문을 통해 소노바그룹의 임원진들은 “소노바그룹의 목표는 글로벌 토탈 청각 솔루션 기업으로 재탄생하고 첨단기술을 바탕으로 청각 솔루션 분야에서 최고 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이라는 목표와 함께 “그러기 위해서는 청각분야의 독보적인 기술을 확보하는 것과 최종 고객들과 마주하는 청각전문가들의 품질 높은 청각 케어가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유니트론 보청기 전문센터 양천점 장기찬 원장은 “이번 임원진들의 센터 방문을 통해 앞으로 유니트론 성장 방향성에 대해 알 수 있었으며 본사와 청각전문가들이 힘을 합쳐 품질 높은 청각 케어를 제공한다면, 청각 솔루션 분야에서 최고의 기업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전했으며, “청각전문가 중 한 명으로써 난청인들이 단순히 소리를 잘 듣는 것을 넘어, 삶이 더욱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최선의 고객별 맞춤 청취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유니트론(Unitron)은 글로벌 청각케어 전문기업 소노바(Sonova)그룹의 보청기 전문 브랜드이다.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수백명의 연구진들이 기술 개발에 전념하고 있으며, 유니트론만의 섬세하고 전문적인 청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유니트론 보청기 및 양천 전문센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