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센터 & 보도자료

[2022.04.21] 글로벌 청각전문기업 소노바 그룹의 유니트론 보청기, ‘2022 뮤즈 어워드’ 제품 디자인 부문 수상

2022-05-03

 

 

글로벌 청각전문기업 소노바 그룹의 유니트론 보청기, ‘2022 뮤즈 어워드’ 제품 디자인 부문 수상

소노바(Sonova) 그룹의 유니트론(Unitron) 보청기는 국제 디자인 어워드인 ‘2022 뮤즈 어워드(MUSE Design Awards)’의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관계자는 "‘뮤즈 어워드(MUSE Design Awards)’는 전 세계 디자인의 창의성과 탁월함을 기리기 위해 시행되는 어워드로 건축, 인테리어, 제품, 패키징, 패션, 컨셉 디자인 등 모든 영역의 디자인 작품을 대상으로 창의성과 혁신 정도 등을 고려하여 수상작을 선정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뮤즈 어워드에서 금상을 수상한 유니트론 보청기 ‘목시 블루(Moxi Blu)’는 지난 2021년 6월에 출시된 충전식 오픈형 보청기로, 세련된 디자인과 핸즈프리 콜 및 탭 컨트롤과 같은 편리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사용 편의성 부분에서 높게 평가를 받았다. 유니트론 보청기는 이번 뮤즈 어워드뿐만 아니라 세계 3대 디자인상 가운데 하나로 평가를 받는 ‘레드 닷 어워드(Red Dot Award)’에서도 7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유니트론 보청기의 세련된 디자인과 무선 이어폰처럼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들은 기존 보청기에 대한 인식을 변화시킬 것”이라며, “이를 통해 보청기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감소하고, 보청기 착용에 대한 거부감이 줄어들어 난청인들이 잘 듣는 즐거움을 누리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한편, 유니트론(Unitron)은 글로벌 청각전문기업 소노바(Sonova) 그룹의 보청기 전문 브랜드이며, 100명 이상의 연구 개발자가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유니트론만의 청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Read : 104
x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7년 10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