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센터 & 보도자료

[2022.04.01] 소노바 그룹, 유니트론 최신 보청기 무료체험 프로모션 진행

2022-04-05

 

 

소노바 그룹, 유니트론 최신 보청기 무료체험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청각전문 기업 ‘소노바(Sonova)’ 그룹의 ‘유니트론(Unitron)’ 보청기가 최신형 보청기를 직접 착용하고 경험해 볼 수 있는 무료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유니트론 보청기 무료체험에서는 사용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최신형 보청기 ‘블루(Blu)’의 무료 체험이 가능하다.

블루 보청기는 충전식 오픈형 기기로 3시간 가량 충전으로 하루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실내·실외, 시끄러운 공간 등 청취 환경에 따른 적합한 프로그램을 기기가 자동으로 전환하여 원활한 보청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블루투스 지원의 모든 전자기기와 다이렉트 연결로 핸즈프리 통화 및 음악, 유튜브, 팟캐스트 등과 같은 다양한 미디어 컨텐츠들을 기기로 들을 수 있으며, ‘탭 컨트롤’ 기능이 탑재되어 기기를 두드리는 것으로 ‘전화 수신 및 종료’, ‘음악 일시정지 및 재생’, ‘음성지원 활성화 및 비활성화(시리, 빅스비)’와 같은 블루투스 기능을 제어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관계자는 “유니트론은 글로벌 청각케어 전문기업 소노바그룹의 보청기 전문 브랜드로 유니트론만의 섬세하고 전문적인 청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체험 프로모션을 통해 전문적인 청각 솔루션과 케어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니트론 무료체험 프로모션 신청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유니트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Read : 1661
x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7년 10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