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청각전문기업 소노바(Sonova) 그룹의 유니트론(Unitron) 보청기 공식 인증 전문센터인 유니트론 군산 센터가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보청기 무료 체험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보청기 무료체험은 구매 전 최신 기술을 탑재한 보청기를 일상 생활 속에서 실제 착용해보고 그 효과에 대해 확인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를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최적의 청각 솔루션을 찾을 수 있다. 해당 무료체험 후 보청기 구매 시에는 가격 할인 혜택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보청기 무료체험에서는 올 6월에 출시된 가장 최신형 보청기 유니트론 ‘목시 블루(Moxi Blu)’로 진행된다. ‘목시 블루(Moxi Blu)’는 인공 지능 기반으로 보청기 착용자의 청취 환경을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다양한 상황별 최적의 청취를 지원한다. 블루투스 2대 동시 연결로 핸즈프리 통화와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의 스트리밍을 끊김없이 자유자재로 전환하면서 보청기로 직접 들을 수 있다.
또한 전용 앱을 통해 휴대폰에서 볼륨 조절 및 자신만의 선호 청취 프로그램 설정이 가능하다.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로 인해 대면관리가 힘든 요즘 시기에 맞춰, 전용 앱을 통해 시공간 제약 없이 원격으로 청각 전문가의 청취 솔루션도 받아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유니트론 군산 센터에서는 무상 청력검사를 통해 평소 청취에 어려움이 있었던 소비자들에게 청력 건강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존에 보청기를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에게는 보청기 무상 점검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러한 특별 이벤트를 통해 현재 자신의 청력 상태를 확인해보고 그에 맞는 개인별 맞춤 소리 조절을 받아볼 수 있다. 이러한 보청기 점검으로 여름철 높은 습기에 노출로 쉽게 발생할 수 있는 보청기 잔고장에 대비할 수 있다.
유니트론 보청기 전문센터 군산점 허춘옥 원장은 “코로나 대 유행의 지속적인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와 고온의 무더운 날씨로 인해 더욱 지치기 쉬운 지역 주민들을 위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난청으로 인해 의사소통의 불편함을 겪고 계신 분들에게 다양한 청각 케어를 제공하고 듣는 즐거움을 전달하고 싶으며, 이 힘든 시기를 함께 극복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니트론(Unitron)은 글로벌 청각전문기업 소노바(Sonova) 그룹의 보청기 전문 브랜드이며, 100명 이상의 연구 개발자가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유니트론만의 정교하고 혁신적인 청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유니트론 보청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니트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