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청각 전문 기업 소노바(Sonova)그룹의 유니트론(Unitron)보청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무료 체험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보청기 무료 체험을 통해 구매 전 최신 기술을 탑재한 유니트론 보청기를 일상 생활 속에서 실제 착용해 보청기 효과에 대해 미리 점검해 볼 수 있다. 이를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최적의 청각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보청기 구매 시 보청기 고장, 도난 또는 분실 등으로부터 걱정없이 보청기를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케어’ 서비스를 무상 제공한다. 유니트론 ‘스마트케어’ 서비스는 보청기 도난, 분실 또는 고장 등의 상황이 발생했을 때, 소정의 수수료를 부담하면 구입한 보청기와 동일한 모델의 새 제품으로 보상해주는 보험 서비스로 보증 기간은 2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보청기 할인 및 증정과 같은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유니트론 보청기 관계자는 “전례 없던 감염증으로 인해 어려움이 많은 요즘,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유니트론 보청기로 소리를 선물하여 행복한 가정의 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니트론(Unitron)보청기는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100명 이상의 청각 전문가가 연구 개발에 노력하고 있다. 최신 기술이 탑재된 디스커버 넥스트(Discover Next)플랫폼의 유니트론 보청기는 인공 지능 기능이 탑재되어 다양한 청취 환경 별로 보청기 시스템이 자동 조절되어 선명한 청취를 지원한다.
유니트론 무료 체험 이벤트 신청 및 전문센터 확인은 유니트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