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센터 & 보도자료

[2020.12.17] 유니트론 보청기, 비대면 보청기 원격 피팅 서비스 제공

2022-02-16

 

 

-시•공간 제약 없이 전용 앱 통해 청각 전문가의 원격 피팅 제공
-보청기 착용 현황 실시간 분석으로 맞춤 알림 서비스 및 영상 제공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산세가 급증함에 따라 글로벌 청각전문기업 소노바(Sonova) 브랜드 유니트론(Unitron) 보청기는 전용 앱인 리모트 플러스 앱(Remote Plus App)을 통해 원격 피팅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유니트론 보청기 전용 앱인 리모트 플러스 앱은 앱 스토어(App Store) 또는 플레이 스토어(Play Store)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해당 앱을 통해 비대면 보청기 원격 피팅으로 보청기 센터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보청기 피팅 서비스를 시•공간 제약 없이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착용 시간, 주요 청취 환경 등 일상 생활 속 사용 현황 분석 시스템이 보청기에 탑재되어 있어 실시간으로 사용 현황을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러한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착용자가 보청기에 빠르게 적응을 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알림 서비스와 사용자 설명 영상을 제공한다.

유니트론 보청기 관계자는 “코로나 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정기적으로 센터에 방문이 어려웠던 분들도 유니트론의 원격 피팅 서비스로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게 청각 케어를 받아볼 수 있으며 앞으로도 보청기 착용자의 건강과 청취에 제약 없는 삶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유니트론 비대면 피팅 서비스는 올해 7월 출시된 ‘디스커버 넥스트(Discover Next)’에서 지원 가능하다. ‘디스커버 넥스트(Discover Next)’는 유니트론 최신 기술이 탑재된 초소형 오픈형 보청기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모든 전자기기와 다이렉트 연결하여 핸즈프리 통화 및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스테레오 사운드로 즐길 수 있다. 디스커버 넥스트 제품은 구매 전 일상 속에서 2주간 직접 착용해볼 수 있는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유니트론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Read : 2329
x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7년 10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