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센터 & 보도자료

[2020.08.27] 유니트론 보청기, ‘2020 레드 닷 어워드’ 제품 디자인 수상

2022-02-16

 

 

- 유니트론 보청기, ‘2020 레드 닷 어워드’ 제품 디자인 수상

글로벌 청각전문기업 소노바(Sonova) 브랜드 유니트론(Unitron)보청기가 ‘2020 레드 닷 어워드(Red Dot Award)’에서 디스커버(Discover) 플랫폼의 충전형 타입인 D 목시 점프 R (D Moxi Jump R)제품이 디자인 부분에서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글로벌 청각전문기업 소노바(Sonova) 브랜드 유니트론(Unitron)보청기가 ‘2020 레드 닷 어워드(Red Dot Award)’에서 디스커버(Discover) 플랫폼의 충전형 타입인 D 목시 점프 R (D Moxi Jump R)제품이 디자인 부분에서 수상했다.


1955년에 시작된 레드 닷 어워드(Red Dot Award)는 세계 3대 디자인상 가운데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매년 제품 디자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콘셉트 3개 분야를 대상으로 공모전을 진행, 품질, 성능, 혁신 정도, 환경 친화성을 고려하여 각 부문 수상작을 선정하고 있다. 유니트론 보청기는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으로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수상했으며, 유니트론 보청기는 이번을 포함하여 6번째 수상을 기록했다.

이번에 수상한 D 목시 점프 R(D Moxi Jump R)은 인공 지능의 일종인 머신 러닝을 기반으로 한 청취 환경 분석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다. 시시각각 변하는 보청기 착용자의 청취 환경을 빠르고 정확하게 분석하여 청취 환경 별 최적화된 사운드를 제공함으로써 언제, 어디서나 선명한 청취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아이폰은 물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포함하여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모든 전자기기와 다이렉트 연결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핸즈프리 양이 통화 및 음악, 유투브, 팝캐스트 등과 같은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고품질의 스테레오 사운드를 보청기로 직접 청취 가능하다.

또한, 유니트론 보청기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리모트 플러스 앱(Remote plus app)을 통해 청취 프로그램 변경 및 볼륨 조절 기능은 물론 착용 시간, 배터리 잔여량, 나의 주요 청취 환경 등도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니트론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 Sandra Fulton은 “유니트론 보청기는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사용자 중심의 다양한 기능들을 지원하여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2020 레드 닷 어워드의 수상은 유니트론이 청각 분야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것을 다시 한 번 보여주는 상”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수상을 기념하여 유니트론 보청기에서는 D 목시 점프 R(D Moxi Jump R)을 직접 착용해 볼 수 있는 무료체험을 진행하고 있으며, 무료체험 신청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니트론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Read : 2426
x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7년 10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