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센터 & 보도자료

[2016.11.28] 유니트론 보청기 남대문점, ‘유니트론코리아 최우수 판매 실적 수상’ 기념 이벤트 실시

2022-02-16

 

 

유니트론 보청기 남대문점, ‘유니트론코리아 최우수 판매 실적 수상’ 기념 이벤트 실시

스위스본사의 세계적인 청각전문 그룹 소노바코리아의 유니트론 보청기가 2016년 글로벌 연례회의에서 최우수 판매를 수상했다. 이에 따라 유니트론 보청기 남대문점은 금번 수상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경험을 통해 보청기의 가치를 깨닫는다’는 전 세계 유니트론 보청기의 판매 방식을 전파하기 위함이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무료로 난청상담과 청력검사를 진행하고 청력검사 후 보청기의 처방이 필요할 경우 1주일간 무료로 보청기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 단순히 유니트론 보청기 한국지사가 수상한 것을 기념하는 것이 아닌 국내의 모든 유니트론 보청기 판매점들이 브랜드 가치를 깨닫고 이를 실행하자는 의미다.
유니트론 보청기 남대문점 김형기 원장은 “지금까지 보청기전문센터를 운영하면서 다양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고,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유니트론 보청기 남대문점은 기본적으로 거동이 불편하거나 먼 거리에 거주하는 고객들을 위해 사전 예약제와 출장서비스를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센터의 모든 직원들이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난청인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Read : 2516
x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7년 10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