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센터 & 보도자료

[2016.11.11] 유니트론 보청기, 얼리-윈터 North 패키지 프로모션으로 전자 습기 제거기 증정

2022-02-16

 

 

유니트론 보청기, 얼리-윈터 North 패키지 프로모션으로 전자 습기 제거기 증정

소노바그룹의 청각 전문 브랜드인 유니트론 보청기가 얼리-윈터 North 패키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얼리-윈터 패키지 프로모션은 모든 유니트론 구매 고객에게 전자 습기 제거기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제품의 보증기간을 1년 더 연장해주는 프로모션이다.
모든 디바이스를 오랫동안 사용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관리가 필수적이며 보청기도 마찬가지다.
 
보청기의 관리 중 가장 중요시되는 부분이 바로 습기 관리인데 보청기의 습기는 단순히 외부 요소들에 의해서 발생되기도 하지만, 귀의 상태에 따라 습기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매일 보청기 탈착 후 올바른 습기 관리를 진행해야 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제공하고 있는 전자습기제거기의 경우, 보청기 전용보관함이 구성되어 있고, 전자습기제거기이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습기제거를 실행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제품 보증기간을 무상으로 1년 더 연장할 수 있는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2달간 진행되며, 관련 문의 사항은 각 지역의 유니트론 취급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ad : 2590
x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7년 10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