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트론 본사 창립 50주년 기념, 10월 한 달간 출시 이벤트 진행
청각전문그룹 소노바(Sonova)의 일원인 유니트론 보청기는 2일 본사 창립 50주년을 맞아 유니트론의 오픈형 보청기 신제품 ‘목시 키스(Moxi Kiss)’를 국내에 출시한다.
목시 키스는 6채널 2종(Moxi Kiss E / Moxi Kiss 6)과 12채널, 20채널 등 총 4가지 등급으로 출시된다. 제품 본체의 색상은 베이지색을 포함해 총 4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디자인 어워드인 ‘2014 Red Dot Product Design Award’와 ‘iF Design Award 2014’에서 디자인상을 수상하는 등 제품 디자인적인 부분에서도 인정을 받았다.
유니트론 목시 키스는 전 등급에서 이명완화 기능인 ‘이명 적응용 잡음 발생기(Tinnitus Masker)’를 탑재하고 있다. 이명이란 외부로부터 소리 자극이 없는데도 사람의귀 혹은 머리 속에서 느끼게 되는 소리를 말한다.
회사 측은 “오픈형 보청기 목시 키스에 탑재된 이명 적응용 잡음 발생기는 개개인의 청력과 이명 상태에 맞춰 조절된 잡음(noise)를 들려줌으로써 이 소리에 습관화시켜 이명을 인식하지 않도록 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목시 키스 12채널 이상 등급의 제품에서는 이명 적응용 소음의 크기를 사용자가 환경에 맞게 직접 조절할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일반적인 보청기로 듣기 힘든 소음상황에서 소음은 줄여주고, 말소리는 키워줌으로써 소음 상황 속 어음인지도를 높여주는 핵심기능인 스마트포커스(SmartFocus)를 장착한 점도 특징이다.
이와 함께 목시 키스 12채널 등급 이상의 제품에서는 다양한 프리미엄 기능이 탑재돼 있다. 그 중 프로그램 학습 기능은 착용자가 보청기를 직접 조절해 가장 만족감을 느끼는 상태를 보청기가 스스로 학습해 이에 맞춰 자동으로 보청기의 소리를 조절해주는 프리미엄 기능이다.
유니트론 보청기는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10월 한 달간 오픈형 보청기 신제품 ‘목시 키스'’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목시 키스 전 등급 중 1대를 구입할 경우 1년간 사용할 수 있는 보청기 배터리 1박스(4만원)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목시 키스 6등급 이상의 제품 중 양쪽 2대를 구입하는 경우에는 보청기 배터리 2박스와 보청기 전용 전자식 제습 기기인 드라이 키트 등 23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