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센터 & 보도자료

[2013.04.02] 유니트론보청기, 체험전용 보청기 ‘플렉스 트라이얼’ 공개

2022-02-16

 

 

유니트론보청기, 체험전용 보청기 ‘플렉스 트라이얼’ 공개

청각기기 전문그룹 소노바(Sonova)의 일원인 유니트론 보청기는 지난달 30일 신도림 쉐라톤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플렉스 론칭 세미나’를 열고, 국내 최초로 1개의 제품에서 다양한 사양(채널)을 구입 전에 부담 없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한 ‘체험 전용 보청기’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유니트론 체험 전용 보청기 ‘플렉스 트라이얼(Flex: trial)’은 사용자가 다양한 사양의 보청기를 소프트웨어의 전환만으로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는 제품이다.

유니트론 플렉스 트라이얼은 보청기를 처음 구매하려는 사용자를 포함해 기존 사용자가 보청기 수리를 맡겼을 경우 수리기간 동안 기존 보청기 대신 사용하거나 맞춤형 보청기의 경우에는 제작을 기다리는 동안에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성이 크다. 또 이미 보청기를 착용하고 있는 사용자 중 양이 추가 구매를 고려하고 있거나 새로운 제품으로 교체하려고 하는 경우에도 활용이 가능하다.

플렉스 트라이얼은 최대 4주 간의 체험 기간이 제공되는데, 착용시 설정한 체험기간이 지나면 소프트웨어가 자동으로 만료되어 더 이상 작동하지 않도록 설계됐다.

신동일 대표는 “애플의 아이폰이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확장해서 사용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로 스마트폰의 혁신을 이룬 것처럼 플렉스 트라이얼도 소프트웨어의 전환만으로 보청기의 다양한 사양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어 보청기의 혁신이라 할 만하다”며 “이미 플렉스 트라이얼이 출시된 미국과 캐나다 등 북미 지역에서의 높은 고객만족도를 우리나라에서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플렉스 론칭 세미나에서는 유니트론 보청기의 신제품인 퀀텀 마이크로 CIC(Quantum Micro CIC)와 맥스(Max)도 함께 공개됐다.

퀀텀 마이크로 CIC는 기존의 CIC 보청기보다 25% 더 작아진 사이즈로 고해상도의 사운드를 제공하는 유니트론 보청기 제품 중 가장 작은 형태의 보청기다. 맥스는 고심도 난청을 위한 고출력 생활방수 보청기로 유니트론 보청기의 최신 플랫폼과 기술이 적용된 최신 보청기다.

Read : 2355
x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7년 10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