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센터 & 보도자료

[2013.03.28] 유니트론 보청기,국내 최초 무료체험 전용 보청기 출시

2022-02-16

 

 

유니트론 보청기,국내 최초 무료체험 전용 보청기 출시

세계판매 1위 포낙보청기(Phonak)와 함께 청각기기 전문그룹 소노바(Sonova)에 속해 있는 유니트론 보청기(Unitron) 국내 최초로 1개의 제품에서 다양한 사양(채널)을 구입 전에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체험 전용 보청기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유니트론 보청기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체험 전용 보청기인 ‘플렉스 트라이얼(Flex : trial)’은 유니트론 보청기만이 보유한 플렉스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사용자가 다양한 사양의 보청기를 실제로 사용해봄으로써 사용자에게 가장 적합한 채널과 기능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 사용자가 기존에 사용하던 보청기가 고장 나 수리를 맡겼을 경우 수리기간 동안 플렉스 트라이얼을 대신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다는 강점도 있다.
 
플렉스 트라이얼은 1개의 체험 전용 제품에서 전용 소프트웨어의 업그레이드만으로 원하는 사양(채널)을 구입하기 전에 최대 1개월 간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다. 예를 들면 플렉스 트라이얼 6채널 제품을 먼저 사용한 뒤 동일 제품에서 20채널을 경험해보고 싶다면 플렉스 트라이얼 전용 소프트웨어를 변환해 6채널 제품을 20채널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하기만 하면 된다.
 
단, 1개월의 체험 기간이 지나면 전용 소프트웨어가 자동으로 만료되어 더 이상 작동하지 않도록 설계돼있다.
 
플렉스 트라이얼이 적용된 제품은 유니트론 퀀텀(Quantum) 귀걸이형, 목시(Moxi) 오픈형, 맥스(Max) 귀걸이형 보청기 등이다. 플렉스 트라이얼은 오는 30일 열리는 ‘플렉스 런칭 세미나’에서 공식적으로 출시해 4월부터 전국 30여개 유니트론 보청기 취급점에서 플렉스 트라이얼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유니트론 보청기 신동일 대표는 “플렉스 트라이얼은 보청기를 구입하기 전에 미리 제품을 체험해봄으로써 사용자가 시행착오 없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사양과 기능의 보청기를 선택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에서 스마트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니트론 보청기는 오는 30일 오후 신도림에 위치한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개최하는 ‘플렉스 런칭 세미나’에서 플렉스 트라이얼을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또, 새롭게 출시하는 퀀텀 마이크로 CIC와 맥스 신제품도 이번 행사에서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Read : 2574
x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7년 10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