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도자료

PR센터 & 보도자료

유니트론 보청기, '스마트 케어' 서비스로 보청기 분실 및 파손에도 안심

2021-01-21

- 귀에 착용하는 작은 의료기기 보청기, 분실 위험 높아
- 유니트론 사후 관리 서비스인 '스마트 케어'로 보청기 분실 및 파손 걱정없이 사용

귀에 착용하는 의료기기 보청기는 작은 사이즈로 인해 분실되는 경우가 많으며, 파손되는 사례도 많이 발생한다. 작지만 고가의 의료기기인 보청기의 분실, 파손 등에 대한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글록벌 청각 전문기업 소노바(Sonova)브랜드 유니트론(Unitron)보청기는 “스마트 케어” 서비스를 무상으로 구매 고객에게 제공한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유니트론 ‘스마트 케어’는 유니트론 보청기 전 제품에 대해 보장 받을 수 있는 사후 케어 서비스로 보청기 구입처에서 무료로 가입 신청 가능하다. 해당 서비스는 가입 신청 후 2년 동안 유지되며, 해당 기간 내 보청기를 분실하거나 도난 또는 파손 시에 구매 당시 소비자 가격 기준으로 1년 이내는 20%, 2년 이내 30%의 비용만 부담하면 구입한 보청기와 동일한 모델의 새 제품으로 보상받을 수 있다. 

유니트론 보청기 담당자는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인해 마스크와 함께 보청기를 착용으로 분실 또는 파손 사례가 증가하고 있는 요즘, 유니트론 사후 관리 서비스인 ‘스마트 케어’ 서비스를 통해 보청기를 좀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어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니트론 보청기는 100명 이상의 청각 전문가와 연구 개별자가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전 세계 80여개 이상에 진출하여 첨단 기술을 선보이는 소노바(Sonova) 그룹의 보청기 전문 브랜드이다. 그리고 유니트론은 신제품 디스커버 넥스트(Discover Next)를 포함한 다양한 보청기를 2주간 직접 착용해볼 수 있는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체험 신청 및 유니트론 보청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유니트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Read : 412
x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7년 10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