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도자료

PR센터 & 보도자료

유니트론 보청기, 'APAC Customer 2020 온라인 이벤트 개최 예정'

2020-11-27

- 유니트론 보청기, APAC Customer 2020 온라인 이벤트 개최
- 다양한 유니트론 기술과 언택트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   

글로벌 청각전문기업 소노바(Sonova) 브랜드 유니트론(Unitron) 보청기는 오는 12월 3일 오후 3시 온라인 생중계 방식으로 진행되는 ‘유니트론 APAC Customer 2020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유니트론은 매년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태펴양 지역의 청각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해 청각 장애를 겪고 있는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솔루션에 대해 유니트론 글로벌 연사와 함께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으나, 올해는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온라인 이벤트로 전환하여 진행한다고 한다. 

이번 행사는 소노바(Sonova) 그룹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부사장인 페트릭 펠러의 환영 인사를 시작으로 유니트론 보청지 제품 라인업 및 혁신적인 사운드 기술과 함께 코로나 19의 장기화 상황에 꼭 필요한 비대면 청각 케어 프로그램을 발표한다고 한다.  

뿐만 아닐, 이러한 비대면 솔루션과 유니트론의 체험 프로그램인 ‘플렉스(FLEX)’를 접목한 새로운 청각 케어 솔루션도 함께 소개한다고 한다. 이전에는 청력 검사와 보청기 구매 후 사후 관리를 받기 위해서 정기적으로 센터에 방문해야 했다. 하지만 이제는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청력 검사와 시•공간에 제약 없이 고객의 스마트폰으로 전문적인 청각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중점적으로 다룬다고 한다.

유니트론 보청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정교하고 혁신적인 기술들이 탑재된 유니트론 보청기와 코로나 19 장기화로 비대면 솔루션이 중요해진 요즘,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고 안전하게 청각 케어를 받아볼 수 있는 솔루션을 만나볼 수 있어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니트론 보청기는 100명 이상의 청각 전문가와 연구 개별자가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전 세계 80여개 이상에 진출하여 첨단 기술을 선보이는 소노바(Sonova) 그룹의 보청기 전문 브랜드이다. 유니트론 보청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유니트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Read : 416
x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7년 10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