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도자료

PR센터 & 보도자료

유니트론 코리아, 글로벌 컨퍼런스 ‘이그나이트 2019’ 참가

2019-03-28

- 신규 보청기 플랫폼 ‘디스커버(Discover)’와 체험 프로그램 ‘플렉스: 트라이얼’ 소개

- 오는 7월 신규 플랫폼 적용된 오픈형 보청기 ‘목시(Moxi™)’ 국내 출시 예정

 

글로벌 청각 전문기업 소노바(sonova) 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 ‘유니트론(unitron) 코리아’가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린 ‘유니트론 글로벌 컨퍼런스 이그나이트(Ignite 2019)’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그나이트’는 매년 개최되는 유니트론의 글로벌 컨퍼런스로 전 세계 지사의 주요 담당자들이 참석하며, 신규 플랫폼과 신제품 소개를 포함한 다양한 주제로 워크숍이 진행된다.

올해는 신규 보청기 플랫폼인 ‘디스커버(Discover)’와 유니트론 보청기 체험 프로그램인 ‘플렉스: 트라이얼(FLEX: TRIAL™)’에 대한 세션이 중점적으로 다뤄졌다.

<사진설명: 유니트론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Love the experience’가 적용된 로고>

 

유니트론 코리아는 오픈형 보청기를 시작으로 ‘디스커버’ 플랫폼이 적용된 보청기를 오는 7월부터 순차적으로 국내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다.

신규 플랫폼이 적용된 오픈형 보청기 ‘목시(Moxi™)’는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블루투스로 연결해 핸즈프리 양이통화 및 고품질의 스테레오 사운드로 미디어 스트리밍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리튬이온 배터리가 내장된 충전식 타입도 제공될 예정이다.

디스커버’ 플랫폼이 적용된 ‘목시’ 역시 체험 프로그램인 ‘플렉스: 트라이얼’을 통해 2주간 사전체험 해 볼 수 있다.

유니트론 코리아 영업부 고병관 팀장은 “올해 ‘이그나이트 2019’에서는 신규 플랫폼 ‘디스커버’와 이를 적용한 보청기가 소개돼 많은 관심이 집중됐다”면서 “7월부터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최신 기술이 접목된 ‘목시’ 보청기를 사전체험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니트론 코리아는 2010년 설립된 이래 국내에서 활발한 영업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점을 인정받아 ‘유니트론 글로벌 컨퍼런스 이그나이트’에서 2015년부터 최고 영업 성장률 부문에 해당하는 매출실적 어워드(Sales Achievement Award)를 3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Read : 437
x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7년 10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