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도자료

PR센터 & 보도자료

유니트론, 고출력 귀걸이형 보청기 ‘템퍼스 맥스™’ 출시!

2019-02-26

- 최대 출력 139dB/이득 82dB로 고심도 난청인을 위한 슈퍼 파워 보청기

- 체험 프로그램 통해 최대 2주 동안 신제품 사전 체험 가능

 

글로벌 청각 전문기업 소노바(sonova) 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 ‘유니트론(unitron) 보청기’가 고출력 귀걸이형 보청기 ‘템퍼스 맥스™(Tempus Max)’를 출시했다.

 

템퍼스 맥스™’는 최대 출력 139dB / 이득 82dB(UP 리시버 기준)의 고출력 슈퍼 파워 보청기로 고심도 청력손실에 최적화된 기술 및 맞춤형 기능을 제공한다. 고주파수 소리를 압축시켜 저주파수 영역으로 이동시킴으로써 말소리 이해를 돕는 ‘주파수 압축 시스템2’를 통해 고심도 난청인들이 소리를 원활히 들을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사운드코어’ 기술 내 사운드내비, 스피치프로, 사운드 컨덕터 SP, 공간자각 등의 기능을 통해 청취환경 분석하고 어음 및 음원의 위치를 파악하는 등 최적화된 말소리 인식과 주변환경 지각 능력을 갖춰 착용자의 삶을 개선 및 향상 시킨다.

<사진설명: 유니트론의 고출력 귀걸이형 보청기, 템퍼스 맥스™>

보청기 양이 착용 시 네트워크를 통해 음성신호를 좌우로 주고받는 양이 음성 스트리밍 기술로 소음 환경 등 다양한 어음명료도가 향상돼 최적의 청취가 가능하며 무선 액세서리를 활용해 다양한 기능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방수방진등급은 최고등급인 IP68로 미세먼지를 비롯해 습도, 물로부터 보호된다.

 

이번에 출시된 ‘템퍼스 맥스™’는 유니트론만의 체험 프로그램인 ‘FLEX:TRIAL’을 통해 최대 2주 간 보청기를 사전에 체험해볼 수 있어 보청기를 구매하거나 교체를 예정하고 있는 이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줄 수 있다. 무료 체험관련 정보는 유니트론 공식 홈페이지(http://unitron.co.kr) 내 구매 가이드 하부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유니트론 영업부 고병관 팀장은 “이번에 출시된 ‘템퍼스 맥스™’는 고심도 난청인을 위한 고출력 보청기로 최적화된 말소리 인식과 주변환경 자각 능력을 갖춰 착용자의 삶을 개선시킨다”면서 “유니트론만의 체험 프로그램인 FLEX:TRIAL을 통해 최대 2주 동안 사전 체험해 볼 수 있어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Read : 416
x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7년 10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