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센터 & 보도자료

[2021.06.25] 소노바 그룹 유니트론 보청기 순천센터, ‘오픈하우스 행사’ 성료

2022-02-16

 

 

- 유니트론보청기 순천센터, ‘오픈하우스 행사’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제공

글로벌 청각 전문기업 소노바(Sonova)그룹의 유니트론(Unitron) 보청기 순천센터가 지난 17일 오픈하우스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오픈하우스 행사는 보청기와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통해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에게 전문적인 검사와 상담을 제공하고 보청기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는 행사이다.
이번 유니트론보청기 순천센터 오픈하우스 행사에서는 방문 고객에게 무료 청력검사 및 보청기 상담을 제공했으며, 보청기 구매 시 에는 가격 할인과 배터리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였다. 그리고, 습도가 높은 여름철을 대비하여 기존에 보청기를 사용하시고 있는 고객들에게는 보청기 무상 점검 및 수리 서비스도 지원하였다.

유니트론 보청기 순천센터 안혜원 원장은 “이번 오픈하우스 행사를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보청기에 대한 인식을 개선할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 그리고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을 위해 출장 서비스를 확대하는 계기가 되었다”라며, “7월 2일 2차 오픈하우스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오픈하우스 행사를 계획하여 난청을 겪고 있는 지역 주민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니트론(Unitron)은 글로벌 청각전문기업 소노바(Sonova) 그룹의 보청기 전문 브랜드이다. 100명 이상의 청각 전문가와 연구 개발자가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유니트론만의 청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유니트론 보청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니트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Read : 2046
x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7년 10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