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센터 & 보도자료

[2019.08.02] 유니트론 보청기, 공식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2022-02-16

글로벌 청각 전문기업 소노바(sonova) 그룹의 보청기 브랜드 ‘유니트론(unitron)’이 공식 웹사이트를 리뉴얼 오픈 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웹사이트 리뉴얼은 사용자 편의성 향상을 위한 것으로, 직관적인 메뉴 및 컨텐츠 구성과 함께 유니트론의 ‘사용자 경험’을 중시하는 브랜드 방향 및 새로운 브랜드룩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사이트 방문자들은 보다 손쉽게 원하는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유니트론 관계자는 “이번 공식 웹사이트 리뉴얼은 사용자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였으며, 사용자 경험 향상을 위한 유니트론의 다양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유니트론 보청기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보청기 및 액세서리 페이지에서는 보청기 유형에 따른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에, 올해 새롭게 출시된 배터리 교체형 다이렉트 연결 보청기인 ‘디스커버 목시 핏(D Moxi Fit)’과 충전형 다이렉트 연결 보청기인 ‘디스커버 목시 점프 R(D Moxi Jump R)’의 상세정보 및 호환 액세서리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유니트론의 디스커버 목시핏은 아이폰은 물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포함한 블루투스를 탑재한 모든 휴대전화와 다이렉트로 연결이 가능하다. 이에, 양쪽 귀로 핸즈프리 통화 및 풍부한 스테레오 사운드로 미디어 스트리밍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디스커버 목시 점프 R은 동일한 기능에 추가로 내장식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하는 충전 타입으로, 3시간 충전으로 하루 종일 사용이 가능하다.

해당 웹사이트의 보청기 체험 신청 페이지에서는 유니트론의 보청기 사전 체험 프로그램인 ‘플렉스:트라이얼(FLEX:TRIAL)’에 대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간편하게 체험 신청이 가능하다. 체험 대상 제품에는 최근 출시된 디스커버 목시 점프 R(D Moxi Jump R) 등 신제품도 포함되어 있으며, 인근 유니트론 보청기 센터에서 상담 후 최대 2주간 체험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유니트론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Read : 2353
x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7년 10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