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센터 & 보도자료

[2019.06.26] 유니트론, 신제품 ‘디스커버 목시 보청기’ 런칭 세미나 개최

2022-02-16

 

 

오는 7월 출시 예정 신제품 목시 보청기(목시 점프 R, 목시핏) 소개…주요 기능 및 제품 시연 진행

글로벌 청각 전문기업 소노바(sonova) 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 ‘유니트론(unitron)’이 오는 29일 (토) 서울 강남구에 소재한 삼정 호텔에서 전국 전문센터 및 취급점을 대상으로 신제품 런칭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행사에서는 블루투스를 통한 다양한 전자제품과의 다이렉트 연결을 주요 특징으로 하는 디스커버 플랫폼 (Discover)을 소개한다. 또한, 해당 플랫폼이 적용된 충전식 오픈형 보청기 ‘디스커버 목시 점프 R(D Moxi Jump R)’ 및 일반 오픈형 보청기 ‘디스커버 목시핏(D Moxi Fit)’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출시되는 ‘디스커버 목시핏(D Moxi FIT)’은 아이폰은 물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포함한 블루투스를 탑재한 모든 휴대전화와 다이렉트로 연결이 가능해 핸즈프리 양이통화 및 고품질의 스테레오 사운드로 미디어 스트리밍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디스커버 목시 점프 R(D Moxi Jump R)은 동일한 기능에 추가로 내장식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하는 충전식 타입이다.

또한, 유니트론의 보청기 사전 체험 프로그램인 플렉스:트라이얼 (FLEX: TRIAL)을 소개하며, 현장에서 제품 시연과 함께 착용자 환경 분석 솔루션을 직접 체험하는 시간도 마련 된다. 

한편, 신규 디스커버 플랫폼이 적용된 목시 보청기 제품 라인은 7월 중 공식 출시 예정이다. 제품 구매 및 관련 문의는 유니트론 영업 담당자를 통해 가능하다.

 

Read : 2188
x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7년 10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