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센터 & 보도자료

[2018.09.18] 유니트론 보청기, 휴대폰 다이렉트 연결 스마트한 오픈형 보청기‘Moxi All(목시 올)’ 출시

2022-02-16

 

 

유니트론 보청기, 휴대폰 다이렉트 연결 스마트한 오픈형 보청기‘Moxi All(목시 올)’ 출시

글로벌 청각 전문기업 소노바(sonova) 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 ‘유니트론(unitron) 보청기’가최신 기능을 탑재한 오픈형 보청기 신제품 ‘Moxi All(목시 올)’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Moxi All’은 블루투스로보청기와 휴대폰을 바로 연결해 편리한 핸즈프리 통화가 가능한 제품으로, 최신 아이폰, 안드로이드폰과 같은 스마트폰은 물론, 피처폰 등 블루투스 기능이 있는 모든 기종의 휴대폰과 연결이 가능하다.

기존의 무선 액세서리 사용을 위해 필요했던 중계기 없이도 TV 커넥터만 있으면 블루투스로 보청기와 연결해 TV 소리를 바로 들을 수도있어 선명한 소리를 제공한다. 유니트론 전용 앱인‘리모트 플러스 앱(Remote Plus app)’을 다운 받으면 휴대폰으로 보청기 및 TV 커넥터 소리, 프로그램 등 사용자가 자신의 환경에 맞게 자유롭게 변경도 가능하다.

소노바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Moxi All’은 합리적인 가격에 최신 기능을 탑재한 제품”이라며 “블루투스를 통해 휴대폰과 TV 다이렉트 연결이 가능해 평소 전화통화와 TV 시청 시간이 많은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Read : 2472
x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7년 10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