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센터 & 보도자료

[2017.06.13] 유니트론 보청기, 충전식 보청기 ‘템퍼스 목시 핏’ 런칭 교육 세미나

2022-02-16

 

 

유니트론 보청기, 스위스 본사 기술 트레이너 초청

청각 전문 기업 소노바 그룹 프리미엄 브랜드 유니트론(Unitron) 보청기가 충전식 보청기 ‘템퍼스 목시 핏’(Tempus Moxi Fit) 출시 기념 론칭 세미나를 지난 10일 서울 반포동에서 진행했다.



 

세미나는 충전식 보청기 템퍼스 목시 핏에 대한 제품 이해도를 높이고 담당자들의 전문성을 강화하는 한편 영업마케팅 전략을 공유하기 위해 개최됐다.

소노바코리아 임직원을 포함해 전문센터 담당자 약 50여 명이 참석했으며 참석자들은 신제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직접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유니트론 보청기 스위스 본사 기술 트레이너인 더글라스 볼드윈(Douglas Baldwin)이 직접 교육을 진행함으로써 신제품 개발 취지와 제품 강점, 차별화된 기술력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i2#이달 하순 출시 예정인 충전식 보청기 템퍼스 목시 핏은 배터리 교체 번거로움을 해소해 보청기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충전식 배터리 외에도 기존 배터리와 호환할 수 있어 사용이 간편하고 경제적이다.

6시간 충전으로 24시간 이상 보청기 사용이 가능해 외부 활동이 자유롭다는 점도 장점이다.

소노바코리아 양해춘 대표는 “템퍼스 목시 핏은 배터리 호환이 가능해 그동안 배터리 교체나 충전에 불편을 호소했던 노인성 난청 환자들도 손쉽게 착용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Read : 2387
x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7년 10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