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센터 & 보도자료

[2017.04.24] 유니트론 광명센터, 보청기 무료 체험 이벤트 실시

2022-02-16

 

 

유니트론 광명센터, 보청기 무료 체험 이벤트 실시

세계적인 청각전문 그룹 소노바의 프리미엄 브랜드 유니트론 보청기 광명 센터점이 무료 청력검사와 보청기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자칫 소홀할 수 있는 노년층 부모님의 청력에 대한 관심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4월 21일부터 한 달 동안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청력 검사와 보청기 체험 이벤트가 무료로 진행된다.

체험 이벤트는 자신의 정확한 청력 상태를 확인할 수 있음은 물론, 검사 결과를 토대로 다양한 등급의 보청기를 일정 기간 동안 무료로 착용해볼 수 있다.

또한 광명 센터 원장이 직접 청력 상태에 따라 가장 적합한 보청기를 추천, 피팅까지 제공하는 무료 컨설팅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유니트론 보청기 광명 센터의 손정호 원장은 "부모님의 청력에 대해 걱정하는 고객들과 보청기를 처음 착용하거나 교체를 고민하는 난청인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보청기는 초기 구매 비용이 많이 드는 만큼 2주 동안의 체험 기간을 가진 후 구입한다면 적응 실패나 불편 없이 자신의 청력에 맞는 정확한 보청기를 착용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보청기 양이 구매 시 가격 할인과 더불어 무선 리모컨, 보청기의 살균과 건조 기능을 담당하는 전자습기제거기를 증정한다. 또한 보증기간 1년 연장서비스를 통해 총 36개월의 무상보증 기간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유니트론보청기 광명 센터 구매 고객이면 누구나 해당되며, 10채널 이상 구매 고객은 보청기 전손 혹은 분실 등의 사고 시 새 제품으로 보상받을 수 있는 보청기안심보험 유니트론 스마트케어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Read : 2360
x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7년 10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