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센터 & 보도자료

[2016.07.08] 유니트론 보청기, 방수방진 성능 우수한 N목시 출시

2022-02-16

 

 

유니트론 보청기, 방수방진 성능 우수한 N목시 출시

유니트론 보청기는 IP 57등급의 방수방진 성능이 우수한 ‘N목시’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귀걸이형 보청기인 이 제품은 순간적으로 샤워기를 틀었을 경우 물이 튀겨도 완전히 말리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보청기이다.

스위스 브랜드 유니트론 보청기는 일반적으로 보청기를 청소하기 위해 분해하다가 발생되는 고장들이 많은 점을 감안, 구입한 센터를 방문하여 주기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유니케어 무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니케어 무상서비스는 유니트론 제품 구입 고객을 위한 안심서비스로 보청기 및 무선 액세서리 구입 후 발생되는 도난 분실, 파손을 대비한 보장과 배터리 지원 서비스 등의 혜택이다.

특히 보청기 관리가 중요한 여름철에 더욱 많은 고객들이 구매한 대리점을 방문하여 관리 서비스를 받는 것으로 보여진다.

유니케어 안심서비스는 이 외에도 청력손실이 추가적으로 의심되는 경우 검사를 제공하고 다양한 청각관련 뉴스와 신제품, 이벤트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여름철 습기로 고민이 많은 고객들은 방수방진 성능을 포함한 N목시를 추천 한다”며 “유니케어 서비스 또한 구매 후 바로 제공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유니트론 보청기는 습기로부터 보청기를 관리하는 방법과 주의사항을 안내하며 구매고객들에게 꾸준한 점검을 권장하고 있다.
습기에 취약한 보청기 관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 보청기는 습기에 취약한 것이 사실이다. 때문에 고온 다습한 여름철 습기제거가 중요하며 물놀이가 많은 피서지에서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비가 자주 오는 장마철의 경우 보청기 내부에 차있는 습기를 제거하기 위해 주기적으로 건조시켜야 한다. 또 사용하지 않는 시간에는 습기제거 통에 보관하는 것이 좋다.

샤워나 물놀이 후에 귓속에 물이 있을 경우가 많기 때문에 보청기 착용 전에는 귓속을 건조시킨 후 착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잦은 물놀이로 인해 귓속 염증이 있을 경우에는 병원에서 치료 받은 후 보청기를 사용해야 한다.


 

Read : 2528
x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7년 10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