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도자료

PR센터 & 보도자료

유니트론, 초소형 오픈형 보청기 디스커버 넥스트 출시

2020-06-19

- 업그레이드된 유니트론 사운드 기술로 보다 선명한 청취 지원
- 블루투스 지원 가능한 모든 전자기기와 다이렉트 연결 지원
- 디스커버 넥스트 전용 무선 액세서리와 스마트 앱으로 편리한 사용 가능

 

글로벌 청각전문기업 소노바 (Sonova)의 보청기 브랜드 유니트론 (Unitron)이 디스커버 넥스트(Discover Next) 플랫폼 보청기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9일 전했다. 디스커버 넥스트 (Discover Next) 플랫폼의 보청기는, 초소형 오픈형 보청기로 이전 플랫폼의 오픈형 제품보다 사이즈가 작아졌으며, 안정적인 리튬이온 배터리가 내장된 충전식 타입인 DX 목시 무브 R (DX Moxi Move R)과 배터리 교체형인 DX 목시 핏 (DX Moxi Fit)의 2가지 타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유니트론의 디스커버 넥스트는 이전보다 업그레이드 된 사운드 기술로 언제 어디서나 선명한 사운드 청취가 가능하며, 소프트 스피치 리프트 (Soft Speech lift)이 추가되어 조용한 환경 속에서도 작은 어음의 강도만을 높여 놓치는 소리 없이 청취가 가능하다. 또한, 유니트론의 최첨단 방향성 기능인 스피치 프로 (Speech Pro) 기능은 소음 환경에 최적화된 방향성 시스템으로, 소음 환경에서도 어음의 위치를 정확히 찾아 소음은 낮추고 어음은 높여 줌으로써 보다 향상된 어음 인지도를 제공한다. 기존에는 에센셜 등급은 8채널, 스탠다드 등급은 12채널을 지원하였지만, 디스커버 넥스트부터 에센셜 등급은 12채널, 스탠다드 등급은 14채널을 지원하여 정교한 사운드 조절이 가능하다.

디스커버 넥스트 보청기는 아이폰은 물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포함한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모든 전자기기와 다이렉트연결이 가능하여 핸즈프리 양이 통화 및 음악, 유투브, 팝캐스트 등과 같은 다양한 미디어 컨텐츠를 고품질의 스테레오 사운드로 미디어 스트리밍을 지원한다. 또한, 파트너마이크, 리모트 컨트롤 등 다양한 무선 액세서리와 호환이 가능하여 보청기와 함께 사용 시, 청취가 어려운 다양한 상황에서도 명료한 청취가 가능하다. 유니트론 보청기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리모트 플러스 앱(Remote Plus app)을 통해 보청기 착용자가 3가지 주파수 대역에 대해 미세 조절 기능과 볼륨 조절 및 프로그램 변경은 물론 착용시간, 배터리 잔여량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유니트론 보청기 관계자는 “디스커버 넥스트는 유니트론의 최신 기술이 탑재된 최신 플랫폼으로 이번 출시된 오픈형 보청기는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사운드 청취를 지원한다. 유니트론의 신제품에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출시된 신제품과 다양한 무선 액세서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니트론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Read : 767
x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7년 10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