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케어 서비스(보험)

비싸게 구입한 보청기를 잃어버리거나 고장날까 언제나 고민이 많으셨죠? 보청기 분실/도난/파손(전손)시, 새 제품으로 보상 받으실 수 있도록 2년 동안 보장해드립니다.(소정의 고객 수수료(자가부담금) 있음)

  • 분실/도난/파손 보장 서비스

    보청기를 분실하셨거나, 도난 또는 손상으로 인하여 보청기를 사용하실 수 없을 때, 구입하신 보청기와 동일 모델의 새 제품으로 최장 2년까지 보상해 드리는 보상서비스입니다.

  • 체크업 서비스

    고객님의 보청기를 수시로 점검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본 서비스는 보청기를 구매하신 구매처에서 고객님께 제공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클리닝 & 드라이 서비스

    유니트론 전용 C&C 키트를 사용하여, 보청기를 깨끗하게 청소하고, 습기를 제거하는 서비스로, 보청기를 사용하실 때, 불편함을 최소화시키는데 도움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 알리미 서비스

    신제품, 이벤트 정보 및 청각관련 뉴스를 수시로 제공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본 서비스는 서비스 센터에서 수시로 유니트론 보청기를 구매해 주신 고객님께 제공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프리미엄 고객의 가입비는 단돈 0원!! 유니트론 보청기기 스마트 케어를 대신해 드립니다.

보청기 분실/도난/파손 보장 서비스

유니트론 보청기에서는 고객님이 보청기를 분실/도난/파손(전손)의 사고 발생 시, 구입하신 제품과 동일 새 제품으로 보상받을 수 있도록 2년 동안 보장해 드리는 유니트론 보청기의 보상 프로그램입니다.

. 고유번호(SN)가 있는 유니트론 제품에 한하여 보장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보상서비스가 완료된 이후, 유니트론 스마트케어 서비스의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1회 서비스)
. 제품의 양도 양수 시, 유니트론 스마트케어에 대한 승계가 불가능합니다.
. 유니트론 스마트케어 서비스는 한대의 보청기에만 보장이 가능합니다.
. 보청기 양이 구매 시, 유니트론 서비스케어를 두번 가입하셔야 양이 착용하고 계시는 보청기 2대에 보상이 가능합니다.

스마트 케어 무상가입 가능 제품

유니트론 템퍼스(Tempus), 노스(North) 플랫폼 보청기와 맥스(Max)6, 퀀텀(Quantum)6이상 보청기 제품에 대해서 보상이 가능합니다.
*단, 제품 수령 시점에서만 가입이 가능한 보장 서비스입니다.

유니트론 스마트 케어 보상 방법

유니트론 스마트 케어 서비스의 경우, 제품 수령시점부터 최장 2년까지 보상해 드리고 있으며, 보상 신청의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보상시 고객 자기 부담금

고객수수료

:보청기 구매 후 1년 이후 분실 시, 소비자 가격의 20%를 수수료로 지불
:보청기 구매 후 1년 이후 분실 시, 소비자 가격의 30%를 수수료로 지불
*본 고객 수수료는 보상청구 신청서 제출일을 기준으로 사용 기간이 적용됩니다.(분실일 기준 아님)

보상 신청 서류는 1)보상 청구 신청서, 2)분실/도난 확인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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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일: 2017년 10월 1일